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망상 후 수업 할게 っ ... (˚ Д ˚)

웨딩싱어 2017. 3. 10. 09:07

망상 후 수업 할게 っ ... (˚ Д ˚)

전부터 언젠가는 가려고 생각했지만 사람이 많았 으면 쉴 수 없다고 생각
방문을 보류했다지만, 조씨 격 씨, 벌써 ういい 것입니다!
그동안 일요일에 방문하고 왔습니다 철도 박물관!
사이타마시 오미야에있는이 박물관은 옛날 칸다에 있던 교통 박물관이 이전하는 형태로 개관했지만
차량의 정면 만 목 정빠 상태가 아닌 통째로 전시가 많다고하니 기대하자!
오미야 역에서 사이타마 신도시 교통 뉴 셔틀 철도 박물관 역에서 하차하여 바로 다
입관 전에 역 광장에는 옛날 칸다 시대에 전시 된 것으로 보인다 D51과 167 계의 선두 부분이
특히 수학 여행 차량이었다 167 계는 실차 부품을 사용한 모형의 싶대 몰랐다
그래서 실내의 속도계와 식수 탱크가 남아 있구나 첫 부분 뿐이지 만 소중한구나
혼잡을 피 일요일 저녁에 입장하면 그림자도 적지 의도대로이다
오, 쇼와의 명차들, 반짝 레스토 된 신차 같다
앞의 SL은 C57에서 국철 마지막 SL 운전을 한 차량 뭐라고, 1 일 2 회, 전차가 회전 기적을 울리는 시간이 있고 기적 소리에 감동 했어, 좋은 소리 하네 현재 전자 소리보다 절대적으로 아주 좋았어!
와 ~ 가까이 가서 쇼와 시대에 타임 슬립 한 기분이
신호와 역의 홈을 재현 한 레이아웃도 곤란 연출이다
중에도 들어갈 수 있으며, 앉아있는 승객 (엑스트라가 없습니다)도 좋은 느낌이다
아 ~ 멀리 여행하고 싶어왔다 ~ (* ? ▽ ? *)
자신도 위치를 바꿔 가며 앉아 망상 · 명상 ... 좋겠다 ~ 여행하고있는 기분이 고조 제ィ!
아 ~ 멀리 가고 싶다 ~ 여행하고 싶다 ~!
차량 판매의 수레가왔다, "고파하지 응, 커피 하나"...
어? 짐 선반 당초 무늬의 보자기는 언제의 시대?
도쿄 본타? ... 모르죠 (?-?)
이몸이 어릴 때 본 우에노에 도착한 특급이 되풀이 준비를하고 있던 장면이다 ... 그리운거야!
당시 디자인이 참신하고 멋졌다 EF66 전기 기관차도 당장 움직이기 시작할 것 같은 분위기 다
(켜져있는 신호의 연출이 최고 데스)
이외에도 최근까지 활약했다 특급 싶어
또 다시 좌석에 앉아 출발을 기다린다 ...... 기분
아 ~ 온 (감탄사가 많다), 역시 いいわぁ ~ 나가고 와아 ~ ...
다시 박물관에 돌아 오면 무엇인가 이벤트 할거야 같다 ...
운전 체험 건가 ~ 사람도 함께없고 참여 해보자
"예약은?"
"예약하지 않은 데요 (예약제이었던 건가 ~)"
"빈 때문에 아무쪼록"
라 운 ... 접수에서 500 엔을 Suica로 지불 흰 장갑을 받아 5 번 시뮬레이터에 ...
흰 장갑? 꽤 본격적인 잖아!
(나중에 알아 보니 기관사 체험 교실 초급 · 중급 · 상급이 있고 이몸이 참가한는 1 일 1 회 상급 편)
(그래서 기차 움직이는 방법 등의 설명이없는 셈이다 ...)
"그럼 시작합니다"... 마치 신인 운전 기사 육성 수업하는 분위기 25 대의 시뮬레이터에 25 명의 참가자는 진지하다
"마지막으로 종료 시험을 실시합니다"... 네? 단번에 긴장 っ, 기인 えろか구나 ~ ... (; ^ ω ^)
(다행히 옆의 시뮬레이터는 마치 현역 운 운전사 씨 같은 매니아가있어
좋은 조언 받고 살았습니다)
수업에서는 시뮬레이터를 사용 브레이크 거는 방법 등의 설명 실천적 연습을 실시,
이제 제동 방식과시기를 기억 ··· 리가 없다 っ
주위의 학생들은 진지하고 손가락 차이 호칭도 신인 교육 현장 그 자체 다 (? Д ? ≡ ? Д ?)
저도 자연스럽게 ?締 번째 램프와 신호 확인 "?締め 좋아! 출발 진행!"라고 소리를내는!
이제 부끄러워 아니에요 っ ... 진지하다 (`· ω · ')
그리고 드디어 종료 시험,
JR 다카사키 선 실제 구간을 이용해 실시
수많은 속도 제한 경사 통과 역 있으며, 게다가 정시 운행이 오는 법이다
600 점 만점의 수강자에게는 기념품과 우량 수료증이 수여된다 그렇다.
어렵지만 열심히 보는 제ィ (초 진지 っ)
이것이 문제의 주행 그래프, 파란 선이 모범이 빨간색은 최고 속도
출발하자마자 45 킬로미터 제한하는 것이된다
드디어 시작
결과는 알고 있었지만 엉망진창이었다.
정차역은 상투적 인 오버런, 게다가 18.6m ... 만나면 ~;
도중 역 통과도 어쩐지 갑자기 튀어 나온 것 같아 속도가 나오지 않고 후반는 지연을 되 찾으려고
충분히 속도를 올렸지 만 과속은 위험하니 한번도하지 않았다
(그야말로 자동차 운전 면허 소지자 다운 특성 이군 ... ^^;)
평가 결과는 600 점 만점에 260 점 (세부 점수는 긴장에서 풀려 기억하지)
그래도 25 명의 수강생 중 12 위도
과속는없이 좋을 마크,
정시에 도착 정시 운행도 좋을 마크 (우연히 정시에 도착할 수 있었던 것이다 ☆ (· ω
후 2 ~ 3 항목에도 좋을 마크
난 말야 어울려? · · · · 바보구나 ~ (= _ =)
수강시에 사용하는 흰 장갑은 기념으로받을 수거야 (^ ◇ ^)
아 ~ 運?士 씨는 쉽게 조작하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어렵군요, 실제로는 날씨와 승차 인원수 라든지도 좌우된다고 생각하고 ...
정시 운행 안전 운전 감사합니다.
식 ~ 온
이렇게 무사히 약 40 분의 운전 강습이 순식간에 끝났다.
만약, 내가 무엇하러었나? (*. *)
치유는 어디? (= ? ω ?) 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