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찰.
정찰.
21 일 (토)은 날씨도 좋고, 훈련도 휴일이므로,
Smart For Two BRABUS에서 항상 갈 고비 및 기타 달리는 루트를 정찰하러 갔다.
무엇 때문에 정찰 냐고하면 노면 상황 특히 공사중이라고 포장을 벗겨거나하고
단차 등이 있으며, 차량 높이가 낮은 차량은 무리한 경우도 있습니다, radicalSR4의 납차도 가깝기 때문에
확인이 필요하다고 생각갔습니다.
매주 달리고 있으면 변화도 알 수 있지만이 5 개월간 거의 실시하지 않았습니다.
이전 340R에서 동해쪽으로 가서 모르는 길에서 포장 공사중 인 곳이있어,
단차는 어떻게 든 안했지만 500m 정도 자갈 위를 달리는 결국,
S 타이어 였으므로 돌을 플립 대단한 눈에 만났습니다.
맨홀도 위험 네요 포장을 벗기고 있으면 15cm 또는 20cm 튀어 나와 있으며,
피되면 좋지만, 폭이 좁거나하면 어떻게 든 통과 밖에 없다니까요.
건널목도 거의 건너 없지만 가급적이면 건너 싶지 않네요 ...
그것과 몸의 경량화의보고입니다 경량화 시작 3 주이들 약 8 킬로 체중이 떨어졌습니다.
꽤 섭취 칼로리 특히 탄수화물을 제한하고 있기 때문에, 흔들 흔들입니다.
섭취 칼로리가 약 1000kcl로 내 정상적인 필요한 열량이 약 4500kcl이므로 하루 마이너스 3500kcl에서
지방이 1g 당 7 ~ 8kcl에서 하루 450g 씩 체중이 감소 계산입니다 이것은 대체로 맞고 있습니다.
당연히 근육도 사그러 때문에 식사를 취소하고 2 ~ 3kg 반환 근육이칩니다,
이것이 카보 로딩의 원리입니다. 후 4 주, 총 8 주 노력하겠습니다 몸이 가진 일까
한 장의 사진은 언제나 달려 갈 곳의 일부입니다.
미남은 SmartBRABUS입니다 유리 코트했기 때문에 번들 번들 빛나고있는 것입니다,
차량 높이를 낮출 수있는 한계까지 내리고 있으므로 펜더와 타이어 사이가 좁은 곳에서는
손가락 하나 정도의 곳도 있습니다 만,이 차고도 어디에도 긁고 없습니다.